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편한세상 지축 센텀 가든 공고문 청약일정
    일상 2022. 6. 22. 0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축 센텀가든! 공고문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주 따끈 따끈한 청약인데요! 청약홈에서 6월 24일부터 청약하는 지축 센텀가든 청약 내용 알아볼게요!

    지축 센텀가든 

    지축 센텀가든은 특별공급 6.23 1순위 6.24일 예정되어있습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7월 16일로 예정되어있어요! 

    e편한 세상 지축 센텀 가든 3호선 지축에 위치가 나쁘지않은데, 지축이라고 하면 수도권과 굉장히 멀어보이지만 사실 서울과 가까운 지역이긴 해요! 고양 지축역에 500m 정도로 아파트 단지가 근접해 있습니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22년 10월에 예정입니다. 지축 초, 지축 중학교가 근교에 위치해있어서 위치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보여지네요! 

    그럼 84, 115호수가 예정이고, 전체 84 면적이 278 호수가 나오게 되네요! 각 특별공급 전형에 따라 유리한 쪽으로 선택해서 청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분양가 

    분양가는 5억후반 - 6억 초반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같은 평수인데 가격 차이가 나는 것은 층수 때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금 조달 계획을 잘 세우셔서 예산안에 들어오시는 분들은 청약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치가 기가 막히네요!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 바로 옆 용지로 , 공동주택으로 표시되어있는 쪽이 이번 지축 센텀 푸르지오가 지어지는 부지인데요 역까지 걸어서 출퇴근 가능할 것 같고 앞으로 3호선 타고 나가서 연신내에서 GTX-A 환승도 가능하니 너무 괜찮네요! 주변 집값이 10억이 넘은 상태라 .. 

    안전 마진 4억이 형성될 것 같은 예감이들어요! 그리고 그외 더 지어져도, 이미 가장 신축에 들어가는 아파트이기 떄문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너무 메리트 있는데요 당첨만 되면 바로 4억을 버는 일.. 물론 평수가 다른 아파트에비해 조금 작지만 수요가 많을 것 으로 예상됩니다. 

    민영주택 예치금 기준금액이 있으니, 해당 요건도 확인하시고 청약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일 청약홈들어가서 청약 공부하면서 여긴 경쟁율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아파트이며, 공급 후 분양이라, 선시공 발코니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이 이미 시공 된거라 비용을 다 준비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청약홈 캘린더에 6.24 토요일 지축 센텀 청약 관련으로 조회 하심 될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