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티텔레콤 freet 알뜰요금제 이벤트 할인/ 평생요금제 시니어요금제
    일상 2021. 12. 7. 00:14
    반응형

     

    프리티텔레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있는 프리티텔레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알뜰요금제는! 말그대로 알뜰하게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있는데요, 핸드폰은 자급제로 할부로 사고 요금제는 알뜰요금제 USIM 으로 이용해서 월 6~8만원하는 할부를 감당하지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는 요금제인데요, 

     

    보통 핸드폰 할부를 계약하고 사용하게되시면 요금제 6~8만원에 핸드폰 할부 1~2만원정도 24개월 할부가 들어가게되는데요 그렇게 계산하면 월 요금 7만원에 기기할부금 2만원 9만원을 24개월을 납부해야 기기값을 전부납부한게 되고 요금제는 비싸게 사용해야하는데요.

     

    그럼 9X24개월 전체 금액 210만원 정도가 2년동안 나눠서 납부하게 되어요. 하지만 조금 더 저렴하게 월요금을 나눠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선택을 하실까요? 

     

    이런 질문들로 요즘에는알뜰요금제가 기존 3사 통신망을 이용하지만 가격은 저렴해서 각광 받고있습니다.

     

    자급제폰&알뜰요금제 조합

    제가 프리티텔레콤을 선택한 이유는요! 유일하게 3사 통신사 요금제를 모아놓고 비교가 가능하고 셀프개통까지 가능하단 점이였어요! 대리점에 가지않고 전화 한 두통으로 유심을 개통할 수있는 셀프개통은 굉장히 편리함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저는 일단 쿠팡에서 자급제폰을 구매했어요! 아이폰 13을 구매했습니다. 아이폰13 128GB는 100만원정도였어요, 12개월할부로 나눠내면 8만 7천원이라는 단말기 할부금이 생성되고 12개월이기때문에 1년정도 할부로 갚으면 됩니다. 애플케이를 추가한 경우 10만원정도로 책정이됩니다.

    저는 기존핸드폰도 프리티텔레콤에서 6600원 요금제를 사용하고있었어요 할부가 끝난 공기계였거든요. 프리티텔레콤에서 가입한 요금제는 6600원 심플 350분 3G 요금제입니다!

    저는 6600원 이었는데 지금은 1천원 더 할인해서 5500원 요금제네요! 아니 저도 다시 바꿔야겠는데요!? 

    그럼 자급제+알뜰폰요금제 조합을 가격으로 설명해볼게요! 쿠팡에서 100만원대 아이폰 구매 / 12개월할부 8만7천원 + 요금제 6600원 그럼 93600원을 12개월간 납부하고, 그 이후로는 6600원만 계속 납부해가면 되는데요, 전체 비용으로 토탈금액을 비교해보면

     

    핸드폰 값 1,057,300+79,200(6,600원X12개월)= 1,136,500 금액이 최종 금액이 됩니다. 일반 통신사 요금제와 비교하면..정말 혜자한 느낌이 들지요?   

     

    알뜰폰 LGU+망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만약 알뜰요금제가 아니라면 3만 3천원이 가장 낮은 요금제인데요, 이거는 거의 편하게 사용을 못하는정도의 요금제라.. 6600원에 비하면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드네요. 

    아마 대리점이나, 성지에서 구매해도 이정도 가성비를 갖추긴 어려울 거라 생각이 들어요! 가장 저렴하게 사용해서 7만원정도로만 잡아도 24개월 약정의 경우 168만원이라. 

     

    자급제폰+알뜰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실제로 사용한지 6개월이 넘었고 핸드폰만 교체했어요 지하철에서 와이파이 잘 잡히고 잘터집니다! 노 걱정이랍니다. 이제 자급제+알뜰폰요금제 설명을 이정도면 충분한것같아요 이제 요금제 비교를 들어가볼게요! 이벤트 요금제 시니어 요금제 추천드려볼게요!

     

    프리티텔레콤 이벤트

    프리티텔레콤 베스트 요금제

    베스트 요금제는 사랑받는 이유가있는 것 같아요! 무약정 평생할인에 인기있을 만한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0원요금제도 있고 12개월 이후에는 3300원이 부과되니 그전에 요금제를 바꿔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행히! 요금제가 무약정이라 언제든 변경이 가능한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1) 무제한 요금제 

    언제든 해지할 수 있는 무약정! 13개월동안 무약정으로 무제한 요금제 추천드려요! 월 11GB에 매일 2GB씩 주는 무제한 요금제가 2만3천원입니다. 아이폰자급제 전용 요금제가있고 일반  핸드폰은 2만7천원이네요! 

    2) 실속요금제

    실속요금제는 사업자 핸드폰이 따로 있으시거나 폰을 2대 유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전화 문자 선택가능하고 데이터도 기본 1기가에서 2기가까지 선택이 가능하고 저렴한 요금이 특징입니다. 

     

    3) 시니어 요금제

    시니어 요금제는 무제한개념이라고 보셔야되는게 젊은 사람들은 한도내에서 어플에서 확인해가며 사용이 가능하지만 어르신분들은 얼마 사용했는지 확인하기 어려워하시기 때문에, 무제한 요금제로 가입을 도와드리는게 자녀분들의 마음이 편안하실텐데요,

    시니어요금제제는 통화 문자 기본제공(무제한) 데이터는 2기가를 주고 그이후는 400mbps속도로 제공되어 요금 과금은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완전 실속형 가격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사용할만 한거 같아요! 

     

     

    이렇게 요금제도 비교해보고 자급제 폰과 일반요금제도 비교해보았는데요, 알뜰하게 잘 조합하면서 자신의 사용방법에 맞게 사용하시면 이제 핸드폰구매도 조금 덜 부담스럽게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